함께해요! 변화 성장 미래 도봉 모집접수 포털에서 도봉구의 모든 모집접수를 만나보세요.

이용안내

도봉구 통합예약 이용안내입니다.

도봉구의 모든 프로그램, 모집접수, 행사, 대관, 봉사, 후원 등 조회를 한 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도봉구 통합인증을 통해 통합예약 포털 내 모든 예약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마이페이지에서는 예약현황, 취소현황은 물론 개인 맞춤서비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도봉구 통합예약을 통해 교육, 문화, 봉사 등 버라이어티한 도봉 생활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통합로그인 인증이란

도봉구에서 운영하고 있는 모든 사이트에서 간단하게 로그인 할 수 있도록 단일로그인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통합인증 하나로 도봉구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웹 사이트를 별도 회원가입 없이 사용하세요.

공공아이핀 로그인. 휴대폰 로그인. 범용공인인증 로그인

서비스 이용안내

통합예약 SSO 로그인 → 강좌 및 행사 검색 → 온라인 접수 → 결제하기 → 온라인 접수

연계 도봉구 통합예약은 도봉구 내 구청, 산하, 위탁 기관 등 모든 기관의 모집접수를 조회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각 기관별 온라인 모집접수 DB 시스템과 연계를 통해 데이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해당 아이콘은 데이터베이스 간의 연계를 통한 기관의 모집접수로 게시글을 클릭하면 해당 기관의 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NEW 도봉구 통합예약은 최근에 게시된 글을 찾기 쉽도록 24시간 내 등록된 게시글 및 게시글이 포함된 메뉴에 해당 아이콘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수강료, 무료 대상자, 취소/환불사항

각 기관별 강좌 및 행사의 상세 보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 방법

이용서비스별 결제 방법을 필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오류 시 조치 방법

온라인 예약신청 시 결제처리 단계에서 결제 모듈이 제대로 설치 되지 않아 결제창이 제대로 뜨지 않을 경우 아래의 방법에 따라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 1. LG U+ 결제오류해결센터 사이트로 이동하여 전자결제 서비스 설치 마법사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 2. 1번같은 방법으로 처리가 안 될 경우 LG U+ AnyHelp원격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1번의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원격지원 배너가 있습니다.)
  • 3. LG U+ 결제오류 지원에 대한 고객센터 연락처 : 1544-7772로 전화를 건 후 ARS멘트가 나오면 (1)번을 누르고 다음에 (1)번을 누르시기 바랍니다.

결제 취소

예약 및 결제 취소는 서비스 진행 전일까지 가능합니다.
신청 기간이 길어 PG사에서 정산이 끝난 후 취소를 원할 경우 이용서비스별기관 관리자에게 별도 문의

결제 승인 및 취소 시 문의전화

이용서비스별 기관 관리자에게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